2014년 3월 9일 일요일

최고의 스승 웃음

 

 
 
 
 
석사ㆍ 박사보다 더 높은 학위는 "밥사" 랍니다.
까칠한 세상  내가 먼저  따뜻한 밥한끼를 사는 마음이 석사ㆍ박사보다 더 높다고 하네요.
 
밥사보다 더 높은것은 "감사" 라고 하네요.
항상 감사하고 사는 마음은 박사ㆍ밥사보다 더 높다고 합니다.
 
감사보다 더 높은것은 "봉사" 라고 합니다.
어려운 이웃에게 재능과 재물 등의 기부로 나눔을 베풀면서
사회를 따뜻하게 만들어 가시는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행복한 삶을 맛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공자ㆍ맹자ㆍ순자ㆍ노자ㆍ장자보다 더 훌륭한 스승은 "웃자" 라고 합니다.
 
웃으세요. 웃음이 최고의 스승이라고 하니까요.
 

밥사 ▶ 감사 ▶▶ 봉사 ▶▶▶ 웃자
 
 
 
 


댓글 3개:

  1. 하하하 글을 보니 바로 웃게 되네요^^
    최고의 스승인 웃자가 되려 노력하렵니다~

    답글삭제
  2. 많이 공감이 되네요. ㅎㅎ그리고 많이 웃어야겠어요.^^

    답글삭제
  3. 저도 감사와 봉사의 타이틀을 제 마음 속에 더 많이 쌓기 위해 노력할께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