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페데럴 웨이에서 헌혈하나둘운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사랑의 봉사를 준비하며, 항상 생명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든지 달려가는 그들
그곳이 바로 봉사의 진정한 의미를 알며, 어머니의 사랑을 온 세상에 전하는 국제위러뷰운동본부다.
이번에는 그들의 열정이 미국 페데럴 웨이에서 다시 한 번 뜨거운 사랑의발자국을 남겼다.
보 도일 / 2012-07-18 언론사 / [미국] 페데럴웨이 미러
[인터넷 번역보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페데럴 웨이에서 헌혈하나둘운동전 세계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회원들이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헌혈하나둘운동을 전개한다.
지난 15일 페데럴 웨이에서 실시된 헌혈하나둘운동에는 100여 명의 회원들이 참여했다. 이 중 73명이 헌혈에 지원하여 54명이 채혈했다. 채혈자 중 47명은 처음 헌혈한 이들이다.
캐스케이드 지역 혈액원의 헌혈자 관리 담당자인 로빈 룰리치 씨는 회원들에게 감사를 표시했다.
"헌혈이 매우 절실한 시기에 혈액을 기증하고 혈액원을 도와주신 모든 회원들께 감사 드립니다. 휴가기간과 여름철에는 항상 혈액수요가 많은데 7월 4일 공휴일이 지난 지금 여러분의 헌혈은 수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헌혈행사장을 방문한 룰리치 씨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혈액을 기증하는 회원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사우스킹 파이어 앤 레스큐 소방서에서도 차량을 지원하는 등 행사를 도왔다.
이번 헌혈운동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시애틀 지부에서 주관한 첫 행사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한국의 장길자 회장이 설립했으며 2011년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자원봉사상 등 많은 상을 수여받았다.
헌혈하나둘운동,거리정화활동,물펌프 기증 등 복지활동을 통해 사랑을 전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홈페이지 참조. http://eng.weloveu.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