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에서 주최한 제14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에 다녀와서
사상 최악의 태풍 "하이옌'으로 지난 11월8일 필리핀 중부를 강타하여 많은 가옥이 붕괴되고 많은 사상자와 수백만명의 이재민이 고생하고 있다는 기사를 보고 너무나 안타까웠습니다.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만 하던차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원인 친구로부터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필리핀에 도움을 준다는 기쁨마음에 친구와 참여하게 되었고 드디어 12월15일 잠실학생체육관으로 갔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이만기 전씨름선수, 이봉주 전마라톤선수, 심권호 레슬링코치등등 정치계, 경찰계, 교육계, 스포츠계, 언론계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여 봉사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고 정말 내가 몰랐을뿐 많은 사람들이 보이지 않는곳에서 봉사활동을 한다는 것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같은 뜻을 두고 모여서 그런지.. 모르는 사람들인데도 모두다 밝은 모습이 가족같은 따뜻함이 느껴지는 자리였습니다.
1부 기금 전달식에 장길자회장님과 이순재후원회장님의 감사의 인사말씀을 건네고 내빈축사후 기금전달식을 하였습니다. 필리핀 태풍피해민 구호, 방글라데시 기후난민 지원, 심장병.희귀병 어린이 지원, 다문화가정의 의료비와 생계비를 지원하였습니다. 장길자회장님과 이순재후원회장님이 지원받는 모든분들에게 악수와 포옹으로 격려해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소개영상을 보면서 수십년간 지구촌 어려운 이웃을 어머니의 마음으로 꾸준히 돌보는 곳이며 우리나라 뿐만아니라 전세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의 봉사활동으로 언론,방송매체에 알려지고 많은 상을 받은 훌륭한 글로벌 복지단체임을 알게되었습니다.
2부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김성환씨가 사회를 맡아 진행하였습니다.
새생명 어린이합창단의 귀여운 노래와 아기자기한 율동은 잠시나마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게 하였고 다리를 다쳤어도 뜨거운 마음으로 열창하던 전영록가수, 여러해동안 꾸준히 출연한다던 윤태규가수, 300명모이기도 힘든데 6천명이상모일수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를 칭찬하던 백미현가수, 그리고 아이돌 그룹 에이프린스,소찬휘,김제훈,문채령가수, 사회자 김성환씨, 힘을 주고가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에게서 힘을 받고 간다는 정수라가수등 열창의 무대로 체육관의 모든회원들과 가수가 하나되는 가슴따뜻한 콘서트였습니다.
집으로 돌아오면서 나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이 되어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각박한 세상에 어려운 이웃을 따뜻한 어머니의 마음으로 돌보는 이렇게 훌륭한 봉사단체가 우리나라에 있다는 것이 너무 자랑스러웠습니다. 2013년해 마무리를 가슴따듯하고 훈훈하게 보낼수 있게 해주셔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 감사드립니다.
세상은 각박하고 사랑이 메말라 가지만 이렇게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분들이 계시기에 아직도 세상은 살만한것 같습니다^^ 올해도 의미있는 한 해를 보내셨군요~ 내년에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봉사활동에 꼭 참여하시여 이웃에게 사랑을 나눠주시는 일에 함께 하길 바랍니다^^
답글삭제1시간전에 도착했지만 벌써 객석은 가득메워져 있었습니다.
답글삭제행사 시작전부터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6000석을 가득채우고 시작된 사랑의콘서트 너무나 감동이었죠~~
2013년 마지막을 따뜻한 사랑으로 마무리 하셨네요.^^ 어려운 이웃들에게 어머니 사랑으로 나눔을 펼쳐 추신 회원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각박한 세상에 희망이 되겠어요.
답글삭제추운날씨를 잊게할 정도로 뜨거운 열기속에 이루어진 새생명사랑의 콘서트의
답글삭제감동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주셔서 자리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올해는 더욱더 많은 분들이 도움의 손길을 주셔서 많은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준것 같습니다